LH 비전 '든든한 국민생활 파트너'
한국토지주택공사 LH 창립 9주년 기념
New VISION 선포식 개최
지난 2018년 10월 4일(목) LH는 경남혁신도시 소재 LH 본사 대강당에서 ‘LH 창립 9주년 New VISION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새로운 비전과 전략은 국가균형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 등 공공성을 강조하는 정책 변화와 4차 산업혁명, 남북관계 개선 등 미래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각계의 전문가, 시민단체, 임직원의 의견을 수렴해 수립되었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LH 비전
기존 국토발전 및 주거사업에 중점을 둔 ’살기좋은 국토, 행복한 주거 From LH'
변경
‘든든한 국민생활 파트너, with LH'
국민을 중심으로 재편한 미래 청사진으로, 국민의 더 나은 삶을 앞장서 실현하겠다는 LH의 굳은 결의를 나타냅니다.
LH의 임직원들은 4대 핵심가치
‘상생협력(Win-Win)'
’창의혁신 (Innovation)‘
‘미래도약(Tomorrow)’
‘사람중심(Human-Oriented)’
을 함께 실현해 나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슬로건인 ‘든든한 국민생활 파트너 with LH’ 각 핵심가치의 영문 첫 글자를 조합한 영단어 ‘WITH’와 비전을 결합해 선정하였으며, 이는 국민과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LH는 2027년까지
‘일자리 231만개 창출’,
‘동반성장 우수기관 달성’,
‘고객 만족도·청렴도 최고 등급 획득’,
‘이자부담부채 비율 110% 달성’
등을 중장기 경영목표로 설정하고 새로운 비전과 함께 실현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4대 기본 경영방향에는
‘국민이 바라는 주거 복지 서비스’,
‘고르게 발전하는 도시와 지역’,
‘미래를 선도하는 혁신성장’,
‘모두가 행복한 사회적 가치 실현’
을 설정했으며, 총 42개 실행과제와 123개의 세부 실천과제도 제시되었습니다.
또한, 주요 내용으로는 혁신 성장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스마트시티, 혁신형 산업단지와 같은 신성장 동력을 적극 발굴해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고, 공공투자 확대 및 주거복지 서비스와 연계해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의 내용을 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