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TECTURAL DESIGN/건축설계 AutoCAD

오토캐드 2017 시리얼넘버 키젠 설치 방법

오토캐드 2017 

시리얼넘버 일련번호 프로덕트키 제품키 크랙 키젠 설치 방법


아키타운 자료실 

Architown Data




오토데스크는 학생들이 학문적인 성과를 얻고 성공적인 이력을 쌓는 데 보탬이 되고자 3D 설계 도구와 리소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교육용 소프트웨어, 학습 리소스를 비롯해 학생의 능력을 강화하는 고무적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여 차세대 설계자, 엔지니어 및 제작자를 교육하고 영감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업계 리더가 사용하는 3D 설계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사용하여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어 보십시오.


Autodesk® AutoCAD® 2017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한 발 더 앞서가십시오. 혁신적인 생산성 도구를 활용하여 멋진 설계를 구성하고 협업 과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데스크탑 앱을 사용해 모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단 두 번의 클릭만으로도 도면 뷰를 클라우드에 게시해 작업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의 형상을 AutoCAD 객체로 도면에 가져오고 새로운 강력한 도구를 활용해서 중심선 및 중심 표식을 작성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한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AutoCAD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 학생용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는 

다른 인터넷에서 떠도는 것들보다도

오토데스크에서 직접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오토캐드 및 오토데스크 제품이라면 

학생용 소프트웨어로 쓰이는 일련번호 입니다. 


위의 네 가지 시리얼 넘버 중 한 가지를 입력해주세요. 


오토캐드 2017 제품키는 

001I1 

입니다. 



Autodesk 2017 products X-Force 


오토캐드 2017 크랙 파일을 실행할 때엔, 

인터넷이나 백신 프로그램 등이 바이러스로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을 끊고 시작합니다. 


1. X-Force 크랙 다운로드 후, 키젠 실행을 하여 요청코드를 생성

2. patch 패치 버튼을 누르고, 성공했다는 문구가 끄면 generate 버튼 클릭


그럼 활성화 코드가 생성되고, 오토캐드 2017 라이센스 등록이 됩니다.  




오토캐드 2016 이후 

오토캐드 2017 부터 새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DWG™ 비교: 2가지 도면 버전 또는 xref 간의 차이점을 확인하고 문서화할 수 있습니다.

2. PDF 가져오기: PDF에서 도면으로 지오메트리(SHX 글꼴 파일, 채우기, 래스터 이미지, 트루타입 문자)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 첨부/추출: 3D 레이저 스캐너 및 다른 기술로 얻은 포인트 클라우드 파일을 첨부하여 설계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웹 및 모바일에 저장: 데스크톱의 도면을 저장하여 AutoCAD 웹 및 모바일 앱에서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5. 고해상도 모니터 지원: 해상도가 4K 이상인 디스플레이에서 설계를 볼 수 있습니다.

6. 새 뷰 및 뷰포트: 저장된 뷰를 간편하게 배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공유 뷰: 도면의 설계 뷰를 웹 브라우저에 게시하여 보고 주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8. 화면 외부 선택: 초점이동을 하거나 화면 밖으로 확대하더라도 선택한 객체는 선택 세트에 남겨둘 수 있습니다.

9. 새로운 기능 강조 표시: 각 릴리즈의 새로운 기능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70. Autodesk 데스크톱 앱: 워크플로우 방해 없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을 받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에 대한 튜토리얼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