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TECTURAL DESIGN/건축설계 AutoCAD

오토캐드 2018 한글패치 키젠 설치방법

오토캐드 2018

시리얼넘버 일련번호 프로덕트키 제품키 크랙 키젠 한글 패치 설치 방법


아키타운 자료실 

Architown Data

 


2018.1 Update 이상에 적용


다음은 AutoCAD 2018 및 AutoCAD 2017 Update 릴리즈를 포함하여 AutoCAD 2018 Update에서 이루어진 변경 사항의 개요입니다.


AutoCAD 2018.1 업그레이드

다음은 AutoCAD 2018 Update 릴리즈의 주요 개선 사항에 대한 요약입니다.


뷰 및 뷰포트

이제 쉽게 모형 뷰를 작성하고 검색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크기 및 축척이 조정된 배치 뷰포트와 함께 현재 배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배치 뷰포트 객체에서 두 개의 추가 그립이 표시됩니다. 하나로는 뷰포트를 이동할 수 있고, 다른 하나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축척 리스트에서 화면표시 축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명령 및 시스템 변수: MVIEW, NEWVIEW


3D 그래픽 성능

테스트된 DWG 파일의 컨텐츠에 따라 와이어프레임, 실제, 음영처리 비주얼 스타일에 대한 3D 그래픽 성능이 계속해서 향상됩니다. 예를 들어, 사용된 6개의 대형 벤치마크 모형에서 초당 프레임 수 성능의 중간 값이 AutoCAD 2018에 비해 AutoCAD 2018 Update에서 37% 향상되었습니다.


기본 명령 및 시스템 변수: 3DORBIT, ZOOM, PAN, VSCURRENT


고해상도(4K) 모니터 지원

AutoCAD 2018.1 Update에서는 고해상도 모니터에 대한 지원이 계속해서 개선됩니다. 고해상도(4K) 화면표시에서의 우수한 보기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200개가 넘는 대화상자 및 기타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도면층 상태 편집과 테이블 삽입 대화상자 및 Visual LISP 편집기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사이버 보안

잠재적인 보안 악용이 지속적으로 조사, 식별 및 봉쇄되고 있습니다. 사이버 범죄 및 외부 정보 서비스에 의해 증가된 활동에 대응하여 상당한 Autodesk 엔지니어링 리소스가 투입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가속화되는 사이버 보안 범죄로 인해 AutoCAD 보안 기능 팀에서는 제공되는 대로 AutoCAD 기반 제품 업데이트를 설치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외부 참조 도면층 특성 개선 사항

보다 유연하게 외부 참조 재지정을 조정할 수 있도록 도면층 특성 관리자에서 액세스하는 도면층 설정 대화상자에 외부 참조 도면층 특성 관리를 위한 새 컨트롤이 포함되었습니다. VISRETAIN 시스템 변수를 사용해 외부 참조 도면층 특성에 대한 재지정을 유지하는 옵션이 켜져 있을 때 이제는 다시 로드할 외부 참조 도면층 특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새 VISRETAINMODE 시스템 변수에 의해 지정된 대로 다양한 도면층 특성 옵션이 레지스트리에 저장됩니다. 도면층 특성 관리자에 외부 참조와 연관된 도면층에 재지정이 포함된 경우를 표시하는 새 상태 아이콘도 포함되었습니다.


기본 명령 및 시스템 변수: LAYER, VISRETAIN, VISRETAINMODE, XREFOVERRIDE

오토캐드 2018 학생용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는 

다른 인터넷에서 떠도는 것들보다도

오토데스크에서 직접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오토캐드 및 오토데스크 제품이라면 

학생용 소프트웨어로 쓰이는 일련번호 입니다. 


위의 네 가지 시리얼 넘버 중 한 가지를 입력해주세요. 


오토캐드 2018 제품키는 

001J1 

입니다. 


Autodesk 2018 products X-Force 



오토캐드 2018 크랙 파일을 실행할 때엔, 

인터넷이나 백신 프로그램 등이 바이러스로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을 끊고 시작합니다. 


1. X-Force 크랙 다운로드 후, 키젠 실행을 하여 요청코드를 생성

2. patch 패치 버튼을 누르고, 성공했다는 문구가 끄면 generate 버튼 클릭


그럼 활성화 코드가 생성되고, 오토캐드 2018 라이센스 등록이 됩니다.  



AutoCAD 2018 및 2017 Update

다음은 AutoCAD 2018 및 AutoCAD LT 2017 Update 릴리즈의 주요 개선 사항에 대한 요약입니다.


고해상도(4K) 모니터 지원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예: 커서, 탐색 막대 및 UCS 아이콘)가 고해상도(4K) 모니터에서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대화상자, 팔레트 및 도구막대가 화면표시 축척에 대한 Windows 설정으로 올바르게 조정됩니다. 운영 체제 제한 때문에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Windows 10을 사용하고, DX11 케이블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PDF 가져오기

SHX 문자를 포함하는 AutoCAD 도면에서 생성된 PDF 파일에서는 문자가 기하학적 객체로 저장됩니다. PDFSHXTEXT 명령을 사용하여 SHX 형상을 다시 문자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변환된 문자에서는 가장 일치하는 SHX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XT2MTXT 명령이 향상되어 균일 행 간격 강제 적용 옵션을 포함하여 여러 개선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본 명령: PDFIMPORT, PDFSHXTEXT, TXT2MTXT


시각적 환경

이 명령에는 다음과 같은 개선 사항이 포함됩니다.


해치 화면표시 및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지원되는 그래픽 카드에 대해 고품질 그래픽 설정 및 앤티앨리어싱을 이제 서로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객체 선택이 모든 경우에서 예상대로 작동합니다.

객체 작성 및 편집 시 나타나는 오렌지색 러버밴드 선을 이제 옵션 대화상자, 표시 탭, 색상 버튼에서 다른 색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시스템 변수: LINESMOOTHING, HQGEOM, SELECTIONOFFSCREEN, OPTIONS


외부 참조 경로

외부 참조에 대한 기본 경로 유형이 이제 상대로 설정됩니다. 두 개의 새 경로 옵션(새 경로 선택/찾기 및 대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누락된 외부 참조에 대한 경로를 수정할 때 이제 다른 누락된 참조 파일에 대해 동일한 경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새 위치에서 호스트 도면을 저장할 때 외부 참조에 대한 상대 경로를 업데이트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제 외부 참조 팔레트의 경로 유형 변경 옵션에서 단일 외부 참조가 선택된 경우 현재 경로 유형을 반영합니다. 어떤 경로 유형이 최근 유형인지 알 수 있는 현재 경로 유형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름 없는 파일에 대해 상대 경로 유형이 있는 참조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명령 및 시스템 변수: EXTERNALREFERENCES, REFPATHTYPE


3D 그래픽 성능

3DORBIT를 사용할 때 그리고 와이어프레임, 실제 및 음영처리와 같은 3D 비주얼 스타일과 함께 초점이동 및 줌을 할 때 추가적으로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64비트 컴퓨터에서 호환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명령: 3DORBIT, ZOOM, PAN, VSCURRENT


DWG 형식 업데이트

DWG 형식이 특히 여러 주석 객체 및 뷰포트가 있는 도면에 대해 열기 및 저장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3D 솔리드 및 표면 작성에서 이제 향상된 보안 및 안정성을 제공하는 최신 기하학적 모델러(ASM)를 사용합니다.


기본 명령: OPEN, QSAVE, SAVEAS